파워볼게임으로 1년만에 10억번 초고수와의 실제 인터뷰 (2부)

파워볼게임으로 1년만에 10억번 초고수와의 실제 인터뷰

해당 인터뷰는 실제 만남으로 진행되었으며, 정확한 내용 전달을 위해 질문과답변 식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질문 : 파워볼게임으로 이미 10억이상을 벌었는데, 앞으로의 목표금액이 있나요 ?

답변 : 이미 아주 적은 자본금으로 10억이라는 수익을 올려보니 두가지의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하나는 10억의 수익이 없던것처럼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또 다른 10억을 만드느냐, 아니면 10억중 일부를 자본금으로 설정하여 10억보다 큰 목표를 설정하느냐 둘중 하나인것같아요. 안전한것은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는것이지만.. 막상 10억을 벌어도 제 삶의 질이 그렇게 바뀌지 않다라는걸 느꼈습니다 노후를 준비한다고 했을때 10억은 부족하고 제가 평생 돈을 벌어야하더라구요.. 지금은 일단 천천히 생각만하고있습니다.

 

질문 : 만약 다시 시작하시게 된다면, 존킹의 파워볼게임 커뮤니티에 모든 과정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번쯤은 진행과정을 올려주실수있나요 ? ^^;;

답변 :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거나 또는 궁금해한다면 물론 그렇게 할수있습니다. 많은분들이 파워볼게임에 관심을 가지시고 정말 재테크를 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계획적으로 접근하시길 바랍니다ㅠㅠ 존킹님께 도움받은것에 비하면 그정도는 별거아니죠 ^^

 

질문 : 10억의 일부를 시드머니 ( 자본금 )로 설정하시게 된다면 자본금과 목표액은 어느정도가 될까요?

답변: 정말 이번에 모든 나의 노후를 준비하겠다라고 마음먹는다면.. 최소 1억을 자본금으로 30-50억을 목표하겠습니다. 물론 그 시간은 따로 정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이번 1년동안 10억을 번것은 어느정도의 운이 따랐을수도 있다라는 가정을 하고있기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자신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시간을 길게 보았을때 저는 더 자신이있습니다.

 

질문 : 본인의 수익 또는 승률에 대해 의아하신분들이 있을것같습니다. 사실 저도 믿기힘든만큼의 수익률인데 주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할말 있으신가요 ?

답변 : 사실 제 친구들도 처음에는 믿지 못했어요 당연히 그럴수 있고, 믿을사람은 믿고 못믿는사람은 못믿는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믿는사람들은 저 또는 다른분들처럼 되기위해 무언가 하고있고 믿지 못하는사람들은 배만 아파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이야기를 믿으시는분들은 부디 저같은 사람도 있다라고 생각하시고 조금은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분명 머리와 마음이 열려있으신분들은 저처럼 또는 저보다 더 큰 수익을 보실수있다 생각합니다.

 

질문 : 마지막으로 본인에게 파워볼게임은 무엇이고 또 왜 해야하는것인가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답변 : 파워볼게임은 저에게 낚시 같은거라 생각합니다. 낚시를 좋아하는편인데 절대 잡히지 않는 날이 있어요.. 그런데 그때 포기하고 돌아가면 아쉬움과 후회만 남지만 버티다 보면 무조건 잡히거든요.. 파워볼도 그런 맥락은 비슷하다고 봅니다. 안되는날 마음을 조금 비우고 잠시 쉬면서 긴 호흡으로 하다보면 무조건 나의 날이 옵니다.

파워볼을 왜 해야하는가에 대한 답변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치솟는 물가와 집값을 월급쟁이들은 감당할수 없습니다. 누군가는 이렇게 말하죠 돈 없어도 잘 산다 나는 큰돈 필요없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그들은 너무나 쉽고 익숙하게 무언가를 포기하며 살고있습니다. 연애, 결혼, 친구, 모임, 차, 여행 등등말이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말이 좋아 욜로, 오늘만산다,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이러는데 정말 나중에 50-60대가 되었을때 나의 모습을 생각해보셨나요? 질문을 던지며 마지막을 장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싶네요.

파워볼게임으로 1년만에 10억번 초고수와의 실제 인터뷰 (2부)”의 5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