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 이야기 : 내가 3년동안 느낀 현실적인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이야기 : 내가 3년동안 느낀 현실적인 파워볼게임

이 포스팅은 인천에 사시는 32살의 세이프파워볼사이트 유저와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017년도 말, 내가 파워볼게임을 시작한 이유는 굉장히 단순하고 멍청했다.

당시 좋아하던 여자에게 점수를 따기위해 커피, 밥, 디저트, 술, 선물등을 사줬고 그것들을 감당하기엔 나의 월급으론 택도없었다.

그렇게 시작한 파워볼게임은 간절함때문이었는지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주었고 나는 그 돈으로 온갖선물을 사다 그 여자에게 바쳤다.

그러나 거기서 문제가 생겼다. 나는 그 여자의 어장에서 날뛰던놈들중 하나 였던것이다.

시간이 지난후 나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는것들 깨닫고 정신을 차리게 된다.

그러던 문득,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파워볼게임을 다시 생각하게되었고 이번엔 나를 위해 파워볼게임을 해야겠다라고 느꼇다.

 

그당시 나는 인터넷방송에 빠져있엇고 ( 외로워서 여자bj들의 방송을 많이 봤던것 같다… ) 인터넷방송을 보면서 파워볼게임을 하는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물론 상황이 나빠 마이너스를 치고 기분이 상한날들도 있었지만, 워낙 소액으로 하다보니 큰 부담이없었고 또 금방 복구도 되었다.

파워볼게임커뮤니티에 보면 몇십만원으로 몇천 몇억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나는 그게 다 구라일거라 생각했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한다.

3년동안 파워볼게임을 했지만 단기간에 그렇게 작은 금액으로 몇천 몇억을 번다는건 나에겐 없는일이다.

 

그렇게 나는 퇴근후 매일밤 인터넷방송, 유튜브 등을 보면서 파워볼게임을 했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돈이 조금씩 불어났다.

그렇게 6개월정도 파워볼게임을했고 수익은 3-4백만원 정도였다. 조금씩 쓴것도 있고 하지만 남들이 보기에 비웃을 금액이다.

 

하루는 친구가 여자친구와 헤어져서 단둘이 술을 미친듯이 먹은적이 있다. 그러면서 우린 나이도 있고 ( 당시 20대후반 ) 돈은 없는데 어쩌냐..

이런식의 이야기를 굉장히 오래했고 나는 그날의 기억이 희미하다.

생각나는것은 그날 나는 만취상태로 집에들어가 인터넷방송을 키고 파워볼게임을 했다. 근데 모아둔 수익금 + 생활비를 다 털어서했다 금액이 5백만원 정도였던거 같다.

그렇게 다음날 눈을뜨자마자 파워볼게임을한것이 생각났고 불안함에 파워볼사이트를 접속했다. 그리고 확인한 수익금 ” 1300만원 ”

나는 느꼈다.

아.. 이렇게 돈을 만드는거구나.. 아 내가 너무 부담없이 하려고했구나.. 내가 너무 새가슴이였구나..

그 경험이 있고 난후 ( 다신 음주상태에서 파워볼게임 안함. ) 나는 기본적인 자본금과 배팅금액을 조금씩 늘렸다.

여기서 느낀것, 부담감은 100% 금액때문에만 생긴다. 큰 금액을 배팅하면서 부담이나 긴장이 안된다면 그건 사이코패스 또는 그냥 멘탈이 나간것뿐이다.

내가 생각하는 파워볼게임은 장기간으로 해야한다. 단기간으로 벌수있는것은 최대 2배에서 4배까지이다 ( 말했듯이 내 생각임. )

파워볼게임 초반에 나는 6개월동안 약 5백만원을 벌었지만. 지금은 매달 5백만원을 파워볼게임으로 번다.

약 2년정도 그렇게 번것같다 ( 1억 ~ 1.5억 ). 다른 방법으로 2년동안 1억을 모으거나 벌수있을까 .. 나는 불가능하다고 본다.

또는 단기간에 몇십 몇백만원으로 1억을 파워볼게임으로 만들수있을까 ? 신의아들이나 운을 몰빵으로 맞고 태어난게 아니라면 불가능하다고 본다

적어도 나는 아니였다.

하지만 본인이 어느정도의 자본금과 배팅금액에 대한 설계를 해서 꾸준히 오래한다면 무조건 돈이 벌린다.

나처럼 인터넷방송 보면서 해도 벌린다. ( 요즘은 롤토체스하면서 함 )

나처럼 오래하면 돈이 된다. 근데 주변을 봐라 단기간에 큰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을 쫒아하다 돈을 벌기는 커녕 다 꼴아박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요즘 코인, 주신으로 돈벌었다는 사람들 말듣고 나도 홈런쳐야지 하면서 파워볼게임에 그 생각을 가지고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99% 정도의 확률로 개털될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제발 한방주의좀 버리자..

 

나는 누구처럼 파워볼게임을 전업으로 할 생각이 없다. 그리고 몇천만원씩 할생각도 없다.

나중에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나는 안전한것을 추구하는사람이기 때문에 지금처럼 매달 5백만원씩 버는게 최고라고생각한다.

내가 여기서 매달 5백의 수익을 천만원까지 불리지 않는이유는, 그렇게 설정이 달라지면 분명 어떤 오류가 생기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금액에 대해 설정했다면 그 이후는 달성하기위한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안에서 모든것을 움직여라

이게 안된다면 절대 돈을 벌수없다고 생각한다. 1달 2달 그렇게 벌었다고 그게 맞다고 생각하지말아라 1년 2년후에 나와 비교했을때

난 1억을 벌었지만 누구는 다 잃었을수도 있으니..

정리 :

  1. 파워볼게임은 무조건 장기간하는놈이 이긴다. 누구와의 경쟁도 아닌 돈을 벌고싶다면 그냥 오래해라.
  2. 자본금과 배팅금액에 대한 어느정도의 리스크를 느껴라. 너무 소액으로 부담없이 한다면 돈도 안되고 스스로 대충하려고한다.
  3. 파워볼게임의 단타 수익률은 최대 4배이며 이것도 신의아들 또는 운을 몰빵으로 맞은 극소수에 이야기다.
  4. 목표금액을 설정했다면 그것을 천천히 달성하려는 계획을세워라 천천히 달성하고 리셋하고를 반복해라
  5. 살기어려운 이시기에 안정적으로 월급의 몇배를 벌수있는 방법은 파워볼뿐이다.
  6. 무조건 돈이 벌린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하루살이
하루살이
3 month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3년이나 되셨다니 ㄷㄷ

딴따라1억
딴따라1억
3 months ago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적용을 못하는게 함정

마님돈따고가요
마님돈따고가요
3 months ago

돈을 벌수 있는건 확실함.다만 사람에 따라 가는길이 다름

밥사주는누나
밥사주는누나
3 months ago

맞음 파워볼은 자기 하기 나름이지, 돈을 벌수있냐 없냐의 문제가 아님. 하루에 5만원만 벌려고 해봐라 90%는 성공한다.

이구역미린놈
이구역미린놈
3 months ago

ㅆㅇㅈ

딴따라1억
딴따라1억
3 months ago

3년을 했다는것 자체가 이미 위너임, 무지성으로 게임하다 1년도 못버티는 사람도 있음

6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